영국의 역사적인 항구도시 리버풀은 현재 도시의 기후 영향을 완화하기 위해서 블록체인 기술을 적용할 것이라고 합니다.


리버풀 시의회(LCC)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서 2020년까지 기후 영향을 줄이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블록체인 기술을 응용한 세계최초의 친환경 도시를 만들 것이라고 현지 매체를 통해 밝혔습니다.


LCC는 '포세이돈 파운데이션(Poseidon Foundation)'과 파트너십을 맺고 토큰화된 탄소배출권을 통해 도시의 기후 영향을 110% 이상 상쇄한다는 목표로 1년 동안 블록 체인 플랫폼을 운영할 예정입니다.


LCC는 기후 영향을 2030년 까지 40% 가까이 줄이기 위한 벤치마크를 가지고 있으며 이미 도시의 2,000여개의 거리에 15,000개에 달하는 에너지 절약형 LED 가로등을 설치하고 있습니다.


이 뿐 아니라 리버풀 시티는 2012년 이래로 558,000톤 이상의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삭감하는 조치를 지속적으로 이행해오고 있습니다.


리버풀의 조 앤더슨 시장은 "포세이돈 파운데이션의 기술은 기후 변화의 원인을 되돌리기 위해 전 세계의 정부, 기업 및 개인에게 진정으로 솔루션을 제공하는 최초의 기술이며 우리 도시에 최첨단 기술을 제공할 것" 이라 기대감을 밝혔습니다.


포세이돈 파운데이션은 몰타에 본사를 둔 비영리 기관으로 백서(white papaer)에 따르면 "투명성과 추적성을 도입하여 가장 중요한 곳의 영향을 추적하고 산림 보존을 도입하는 블록 체인 기술을 사용한다"고 말합니다.


포세이돈 파운데이션의 플랫폼은 아이스크림 제조사로 잘 알려진 벤 앤 제리(Ben & Jerry's)와도 최근 성공적인 파트너쉽을 체결했습니다.


한편 리버풀은 작년 블록체인 스타트업 Colu와 파트너 관계를 맺고 영국시민 및 외국 여행자 모두에게 가상화폐를 제공하는 등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에 대해서 호의적인 도시로 알려져 있습니다.





※크립토마이닝팜 비트코인 출금내역인증 

-6월 수익 천만원-



※비트코인 채굴 크립토마이닝팜

크립토마이닝팜 바로가기




cryptominingfarm.io


블로그 이미지

aloomberg

비즈니스 IT 테크놀로지 금융 분야의 유익한 정보를 공유


미국 최대 가상화폐 거래소 코인베이스(Coinbase)는 영국,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등 유럽 주요국가에 암호화폐 온라인 기프트카드 서비스(e-gift card)를 시작합니다.


25일 블룸버그 보도에 따르면 코인베이스는 영국 런던의 핀테크 스타트업 위기프트(WeGift)와 협력해 암호화폐를 적립하고 사용할 수 있는 기프트 카드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해당 기프트카드는 나이키, 우버, 아마존, 테스코, 티켓마스터 등 120개 이상의 가맹점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3개월 내 32개국으로 서비스를 확장할 계획입니다.


결제 가능한 암호화폐는 비트코인, 비트코인캐시, 라이트코인, 이더리움, 이더리움 클래식으로 제한되어지며 코인베이스 고객은 보관 중인 암호화폐로 카드를 구매할 경우 인출 수수료를 내지 않아도 됩니다.


(Photo: WeGift)


코인베이스의 CEO 지샨 페로즈(Zeeshan Feroz)는 "e기프트카드가 출시됨으로써 고객들은 새로운 암호화폐 활용방안을 가지게 됐다"라며, "비트코인 환전을 포함해 고객들에게 유연성과 편리성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한편 코인베이스는 이번 기프트카드 서비스에 앞서 영국 금융감독청(FCA)에서 전자화폐 라이선스(e-money license)를 취득했습니다.


또한  지난 6월 세계 최대 암호화폐 시장인 일본 진출 계획을 발표하고, 대형 투자자를 겨냥한 인덱스 펀드 신제품을 공식 출시하는 등 선도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크립토마이닝팜 비트코인 출금내역인증 

-6월 수익 천만원-



※비트코인 채굴 크립토마이닝팜

크립토마이닝팜 바로가기




cryptominingfarm.io


블로그 이미지

aloomberg

비즈니스 IT 테크놀로지 금융 분야의 유익한 정보를 공유


코인데스크(Coin Desk)에 따르면 중국 거대 인터넷 검색업체인 바이두(Baidu)가 블록체인 기반에서 이미지 저작권 생태계를 운영할 토큰인 토템을 발표했습니다.


바이두 자체 토큰 '토템(Totem)'은 연간 4.5%의 인플레이션이 발생하며, 토큰은 40억개가 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콘텐츠 제작자는 토템 플랫폼에서 작업을 완료함으로써 토템을 얻을 수 있으며 특정 콘텐츠의 업로드를 완료하는 관련 작업을 의미합니다.


업로드된 작품의 수가 많을수록 작품의 품질이 좋을수록 더 많은 토템 점수가 획득되며, 제작자는 프리미엄 콘텐츠를 만들어 더 많은 토템 토큰을 얻을 수 있게 됩니다.


바이두의 토템 토큰은 XuperChain이라는 블록체인 노드에서 실행되며, 내년에 오픈 소스의 Stake of Stake (DPoS) DAG 기반이 될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특히, EOS와 같은 슈퍼노드를 바탕으로 하는 감독노드 형태의 블록체인 운영시스템으로 구성될 예정이며, 바이두의 설명에서는 퍼블릭 블록체인일 가능성이 크지만, 기자회견에서 어떠한 형태로 거래가능한 토큰이라고 설명한 점에서 거래 가능성을 열어두고 있습니다.


따라서 현재, 중국에서는 공식적으로 ICO와 암호화폐 거래가 금지되어 있지만 중국의 대표 인터넷 검색사이트인 바이두의 토큰이 런칭된다면 곧바로 당국의 의도와는 상관없이 거래소와 교환 플랫폼 등에서 거래가 가능해질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바이두의 토템 토큰이 정확히 어떤 토큰으로 발전하게 될 것인지는 여전히 미지수로 알려져있습니다.





※크립토마이닝팜 비트코인 출금내역인증 

-6월 수익: 천만원-



※비트코인 채굴 크립토마이닝팜

크립토마이닝팜 바로가기




블로그 이미지

aloomberg

비즈니스 IT 테크놀로지 금융 분야의 유익한 정보를 공유


캐나다의 퀘백 정부가 암호화폐 채굴자에 3배에 가까운 전기 요금을 부과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퀘백(Quebec)은 북아메리카에서 3번째로 낮은 전기세를 부과하고 도시로 알려있으며, 그동안 블록체인 상장교환펀드(ETF)를 준비하고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해 몇몇 항공 여행 절차를 간소화하는 등 블록체인 기술에 대해 적극적인 입장을 보여오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채굴업자들에 의해 과잉공급되고 있는 전력량으로 인하여 퀘백 주에서 암호화폐 채굴자에 일반 사람보다 훨씬 많은 전기 요금을 부과하겠다고 밝혀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캐나다의 한국전력공사와 같은 하이드로 퀘백(Hydro-Quebec)은 암호화폐 채굴자에게는 2배 가까운 전기 요금을 부과해야한다는 요구 사항을 적은 45페이지 분량의 제안서를 퀘백 주에 제출했고, 퀘백 주가 승인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8월에 암호화폐 관련 규제가 논의될 예정인데, 그 때 논의되는 규제가 합법화될 때까지 이번 요금 인상이 유효할 것으로 예상되어집니다.


한편, 에너지 배급 업체와 기존 계약을 체결한 개발자들에게는 적용되지 않는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크립토마이닝팜 비트코인 출금내역인증 

-6월 수익: 천만원-



※비트코인 채굴 크립토마이닝팜

크립토마이닝팜 바로가기




블로그 이미지

aloomberg

비즈니스 IT 테크놀로지 금융 분야의 유익한 정보를 공유


블록체인 기반 암호화폐에 '51% 공격' 실현 가능성이 커졌다고 합니다.


51% 공격 이란 50%를 초과하는, 약 51%의 네트워크 채굴량을 독점하거나, 과점하게 되는 경우 해당 네트워크를 조작할 수 있게 되는 것을 말합니다.


하지만 이러한 51% 공격은 이론상으로만 가능하고 실질적으로는 불가능합니다. 


왜냐하면 우선 50%를 넘는 대량의 해시파워를 가지기 위해서는 막대한 자금이 필요하고 그 장비의 가격만으로도 천문학적 금액이 들어가며 그러한 모든 관리비를 감당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최근 비트코인(BTC)과 이더리움(ETH) 등 큰 시장 지배 규모를 가진 코인들은 비교적 안전한 반면에 동일한 채굴 자원을 활용하는 소규모 후발 코인은 대부분 위협에 노출됐다는 분석이 나오고 있습니다.


국내 기업 코인 발행과 암호화폐공개(ICO)도 속속 이어지는 가운데 블록체인이 지닌 '안전성'에 대한 신화는 재검토가 필요할 전망입니다.



51% 공격은 비트코인 개념이 처음 등장할 때부터 이론적으로 존재했던 공격 방식이었지만 세계적으로 구축된 방대한 마이닝 풀로 인해 사실상 불가능한 기술로 여겨졌습니다.


당초 비트코인 창시자로 알려진 사토시 나카모토가 암호화폐를 통한 경제적 보상 시스템을 고안한 것도 51% 공격으로부터 블록체인 네트워크를 보호하기 위해서입니다. 


하지만 지난 5월 비트코인골드, 라이트코인캐시, 모나코코인 등 일부 후발 암호화폐에 51% 공격으로 인한 피해가 발생하면서 위협이 현실화되고 있습니다.


신생 암호화폐는 공격자에 의한 직접적 금전 피해 외에도 신뢰도 하락에 따른 피해도 크기 때문에 한 번 위변조를 허용한 이상 참여자 이탈과 가치 하락 악순환을 막기 어렵습니다.


한편 빗썸, 업비트, 코인원 등 국내 주요 거래소들은 51% 공격 발생 이후 대응책으로 일부 암호화폐 입금 확정 단계 수를 상향 조정한 상태입니다.




★많이 본 포스팅


2018/07/02 - [비트코인(BTC) 채굴/크립토마이닝팜] - 크립토마이닝팜 비트코인 재테크 6월 총수익(9개월차)






※크립토마이닝팜 출금내역



블로그 이미지

aloomberg

비즈니스 IT 테크놀로지 금융 분야의 유익한 정보를 공유


크립토마이닝팜 출금방식이 변경되었습니다.


출금확인 버튼이 추가된 방식으로 기존 출금방식에 간헐적으로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어 조치를 취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제 새로운 출금 방식이 적용된 후로는 문제없이 출금이 잘되고 있습니다.


이제 출금신청을 하게되면 아래와 같이 '출금확인버튼' 이 나타나게 됩니다.



녹색 CONFIRM 버튼을 클릭하게 되면 최종 출금이 완료가 되며 이전과 마찬가지로 출금이 완료되었으며 24시간 이내에 진행될 것이라는 메세지를 확인하게 됩니다.


메일을 통해서도 기존과 같이 아래처럼 출금이 성공적으로 완료되었다는 메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크립토마이닝팜(cryptominingfarm)은 지금과 같은 암호화폐시대에 누구든지 쉽게 투자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제 블로그 내 포스팅을 통하여 처음부터 천천히 따라해보세요.






★많이 본 포스팅


2018/07/02 - [비트코인(BTC) 채굴/크립토마이닝팜] - 크립토마이닝팜 비트코인 재테크 6월 총수익(9개월차)











※크립토마이닝팜 출금내역



블로그 이미지

aloomberg

비즈니스 IT 테크놀로지 금융 분야의 유익한 정보를 공유


지난달 2일 메인넷을 론칭한 3세대 블록체인 운영체제(OS)인 이오스(EOS)'가 올 연말에 30달러 이상 오를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습니다.

 

이오스는 최근 메인넷 과정에서 발생한 버그 문제를 비롯해 (탈중앙화된) 거버넌스(Governance) 문제와 이에 따른 헌법 개정 등 많은 논란을 빚고 있지만 2017년 이더리움처럼 가격 상승세를 보여줄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실제 지난해 이더리움 코인 가격은 암호화폐 열풍에 더해 이더리움과 호환되는 토큰을 생성할 수 있는 ERC 20(Ethereum Request for Comment 20) 기능 지원 영향으로 100배까지 급등했습니다.

 

매체는 이오스 가격 상승 모멘텀의 근거로 △중국 정부가 최근 발표한 암호화폐 등급 선정에서 이오스가 1위를 차지했다는 점, △이오스 개발자인 블록원이 헌법의 전면적인 개혁을 원한다는 점, △마켓리더인 비트코인 가격이 안정적인 모습을 보이면서 이오스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라 점을 꼽았습니다.

 

앞서 지난달 25일 중국 전자정보산업개발부(CCID)는 기술력·활용도·혁신성을 기준으로 매긴 글로벌 공공 블록체인 순위를 공개한 가운데 이오스가 1위를 차지했습니다. 


중국 언론은 이오스는 기술 활성도가 높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속도도 빨라 현재 업계에서 가장 촉망 받는 3세대 블록체인 중 하나”라고 평가했다. 


다만 “메인넷 운영 기간이 비교적 짧기 때문에 네트워크 안정성 부분은 계속 지켜봐야 한다”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이오스는 시가총액 기준으로 5번째로 큰 블록체인 플랫폼이며, 암호화폐 생태계에서 40억 달러에 달하는 가장 큰 규모의 ICO(암호화폐공개)로, 이더리움과 분산 프로그램 플랫폼의 주도권을 놓고 경쟁하고 있어 주목받고 있습니다.




★많이 본 포스팅


2018/07/02 - [비트코인(BTC) 채굴/크립토마이닝팜] - 크립토마이닝팜 비트코인 재테크 6월 총수익(9개월차)







블로그 이미지

aloomberg

비즈니스 IT 테크놀로지 금융 분야의 유익한 정보를 공유

주요국 중앙은행들이 대표적인 암호화폐 비트코인을 투기 수단으로 인식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은행이 5일 발표한 '암호자산과 중앙은행'에 따르면 한국은행이 아시아 역내 주요국 중앙은행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 결과 암호자산을 화폐나 지급수단으로 인정한 경우는 없는 것으로 조사됐다.


국제결제은행(Bank for International Settlements, 이하 BIS)의 아구스틴 카스텐스(Agustin Carstens) 총재는 “암호화폐는 화폐의 기능을 할 수 없다”며 비판적 입장을 견지했다. 


그는 스위스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암호화폐 시스템에서 가장 큰 인센티브를 가져가는 사람은 채굴자다.


이는 돈의 유용성을 극대화하는 것과 양립할 수 없다”라고 말했다. 


또한, 암호화폐는 “적합한 결제 수단도 아니고, 가치 측정 단위로나 가치 저장 수단으로서도 적합하지 않다”라며 비판했다. 


지난 6월 BIS는 “주권화폐(Sovereign money)는 사용자가 있었기에 가치가 있었다. 


하지만 암호화폐를 보유 중인 사람들은 대부분 투기를 목적으로 암호화폐를 들고 있을 뿐이다”라며 암호화폐에 대해 경고한 바 있다. 


뿐만 아니라, 카스텐스는 비트코인을 두고 “버블, 폰지 사기, 환경적 재난이 한 곳에 뒤섞인 것 “이라며 강도 높은 발언을 했다.



#무료로 비트코인 채굴하는 방법[크립토마이닝팜]



블로그 이미지

aloomberg

비즈니스 IT 테크놀로지 금융 분야의 유익한 정보를 공유


크립토마이닝팜은 아래와 같이 총 4단계 회원등급(MEMBER TYPE)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1)Free Trial, 2)Standard, 3)VIP, 4)VIP Support


회원등급은 해시레이트(Hashrate) 보유량에 따라 달라집니다.


회원가입시 1)Free Trial 멤버로 시작을 하며 20GHS(평생채굴) 혹은 1000GHS(3개월/6개월/1년/3년/15년채굴) 을 구입하면 2)Standard 로 자동승격됩니다.


[원문]

1. Buy 20GHS on Lifetime mining contract or 1000GHS on 3 month mining contractor 1000GHS on 6 month mining contract or 1000GHS on 1 year mining contract or 1000GHS on 3 year mining contract or 1000GHS on 15 year mining contract


회원등급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크립토마이닝팜 공식웹사이트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크립토마이닝팜 회원등급기준>



회원등급 혜택중 가장 큰 차이점은 수수료 입니다.


3)VIP 회원부터는 출금 수수료가 0.0003 btc 로 기존 1)Free Trial, 2)Standard 회원보다 0.0002 btc 가 절약됩니다.


출금을 자주하는 경우에는 출금수수료가 많이 부담이 될 수 있겠죠?


또 만약 비트코인가격이 많이 올라가게 된다면 0.0002 btc 조차 부담이 많이 되는 금액이 될 수 있습니다.



<실제 VIP 프로필정보>



두 번째로 3)VIP 회원부터는 고객센터 문의응답(Support Response) 시간이 줄어들고 재투자 Re-Invest(vGHS)가 가능해집니다.


크립토마이닝팜의 고객서비스응대는 보통 3~5일로 준수한 편입니다.


또 로그인시 위 실제 프로필처럼 멤버타입에 VIP 라는 호칭을 부여받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Standard 회원이 었을때보다 출금속도가 체감상 빨라진 것 같습니다.


앞으로 투자자들이 더 많아질수록 더 많은 혜택이 주어질 것이며 지금처럼 비트코인 가격이 낮을때 VIP로 승급하는게 훨씬 수월합니다.


크립토마이닝팜은 지금과 같은 암호화폐시대에 누구든지 쉽게 투자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부터 채굴권 구매까지 아래 동영상을 통해 천천히 따라해보세요.







#크립토마이닝팜  #cryptominingfarm.io

블로그 이미지

aloomberg

비즈니스 IT 테크놀로지 금융 분야의 유익한 정보를 공유

★크립토마이닝팜 6월 총 채굴량: 1.1943 BTC


(크립토마이닝팜 6월 출금현황)


크립토마이닝팜에 작년 10월부터 투자하여 현재(9개월차)까지 이상없이 비트코인을 지급받고 있습니다.


비트코인 채굴 15년권을 보유중이며 총 33만 해쉬레이트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클라우드마이닝의 장점은 개인이 채굴을 위한 장비를 마련하지 않아도 됩니다.


크립토마이닝팜(cryptominingfarm)은 현재 클라우드마이닝 서비스중 가입을 할 수 있는 유일한 업체입니다.


(크립토마이닝팜 6월 지급내역)


2014년부터 5년간 운영해오면서 신뢰도를 쌓고 있으며 채굴량도 여타 마이닝업체보다 잘나옵니다.


(해시레이트 100,000GHS 구매 시 하루 9달러, 한달 270달러 보장)



크립토마이닝팜바로가기


채굴에 따른 유지보수비용이 없고 채굴난이도 증가에 따른 난이도적용 역시 없습니다.


미달러(USDT 1:1) 채굴 옵션으로 비트코인 가격 하락에 따른 손실역시 보장됩니다.


우선 가입만으로도 체험해볼수 있는 50GHS를 제공하니 편하게 시작해보세요.


(크립토마이닝팜 6월 해시레이트)


채굴권은 3개월부터 평생채굴권을 제공합니다.


현재 정책이 바뀌어서 15년 채굴플랜부터는 UNIT코인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UNIT코인은 COIN EXCHANGE 거래소를 통해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COIN EXCHANGE 거래소 바로가기


만약 가상화폐거래를 해보신분이라면 쉽게 투자할 수 있습니다.


초보자분도 쉽게 시작할 수 있으니 아래 동영상을 참고하여 천천히 시작해보세요!


직장인들도 쉽게 시작할 수 있는 재테크입니다.








블로그 이미지

aloomberg

비즈니스 IT 테크놀로지 금융 분야의 유익한 정보를 공유

테슬라, 스카이프, 핫메일 등에 투자해 대박을 친 유명 벤처 캐피털리스트 팀 드레이퍼가 “비트코인은 인터넷보다 더 큰 기회”라며 “2022년이면 25만달러까지 갈 것”이라고 전망했다고 지난주 CNBC는 보도했습니다.


드레이퍼는 지난 2014년 3만개의 비트코인을 샀습니다. 그가 이를 계속 보유하고 있다고 가정할 때, 지난주 시세로 그는 2억6800만달러(2886억원)를 가지고 있는 셈입니다.    

그는 최근 열린 한 세미나에서 ‘비트코인이 테슬라 등과 어떻게 다른가’라는 질문에 “비트코인은 테슬라, 스카이프, 핫메일 모든 것을 합한 것보다 더 큰 기회”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비트코인은 철기시대의 도래와 르네상스 시대의 도래보다 더 큰 기회"라고 강조했으며 "비트코인은 일반인들의 생각보다 빨리 우리 생활에 침투할 것이며, 이에 따라 비트코인의 가격 상승도 지속될 것"이라고 예견했습니다. 


그는 "앞으로 5년 내에 커피숍에서 비트코인이 아니라 현금으로 결제를 하면 웃음거리가 될 것"이라고 예상했습니다. 


그는 “비트코인 가격은 4년 후인 2022년이면 25만달러까지 갈 것”이라고 전망했습니다.

그는 현재 유통되고 있는 암호화폐(가상화폐)가 1500개로 너무 많다는 지적에 대해 "비트코인의 시장점유율이 압도적"이라며 "비트코인은 살아 남을 것"이라고 대답했습니다. 


그는 "많은 인터넷 업체가 사라진 뒤 튼실한 업체만 살아남았다"며 "암호화폐도 그럴 것"이라고 전망했습니다. 


현재 비트코인이 암호화폐 시장에서 차지하고 있는 비중은 38%입니다.



블로그 이미지

aloomberg

비즈니스 IT 테크놀로지 금융 분야의 유익한 정보를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