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언론 필리핀 스타(Philippine Star)에 따르면 최근 필리핀 중앙 은행이 현지에서 비트코인 거래소 설립을 희망하는 두 기업에게 라이센스를 부여했다고 전한다. 


현지 언론사는 네스터 에스페닐라 주니어(Nestor Espenilla Jr.) 필리핀 중앙은행 총재의 성명서를 인용하여 지난 일요일 이 같은 내용을 발표했다. 


필리핀 중앙은행(The Bangko Sentral ng Pilipinas)은 지난 2월 최초로 가상화폐의 기초를 다지기 위한 거래 지침을 발표했었다. 


이는 가상화폐 거래를 장려하는 과 동시에 자금세탁이나 테러자금 지원등의 불법행위를 막기위한 움직임이었다고 설명했다.





지난 주말 필리핀 금융기술 행사에서 중앙은행 총재 에스페닐라(Espenilla)는 당국의 주도하에 가상화폐시장을 직접 견일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우리는 가상화폐 시장이 급격하게 증가하는 것을 보고있으며 그것은 비록 작은 곳에서 오고 있지만 엄청나게 증가하고 있다 - 그래서 우리는 그들의 요구를 수용했으며 앞으로 지원할 것 이다" 라고 그는 행사 참석자들에게 말했다. 


현지 소식통에 따르면 에스페닐라(Espenilla)는 또한 현지 비트코인 거래에 대해 몇 가지 수치를 제시했다고 한다. 


Espenilla는 "필리핀 내 비트코인 거래량은 한 달에 600만 달러로 지난해에 비해 3배가 증가했다"


 "우리는 가상화폐 거래소 설립으로 가상화폐 시장이 효율적으로 움직일 수 있도록 견인하며 이 를 규제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움직이고있다"고 강조했다.




점차 각국에서 가상화폐시장을 규제하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는 이제 가상화폐시장을 실물자산으로 인정하며 공식화한다고 해석할 수 있습니다. 


비트코인(BTC)의 발행량은 2100만개로 제한이 있습니다. 또한 매우 복잡한 암호를 푸는 계산 과정을 마쳐야만 채굴이 됩니다. 


채굴을 위해서는 엄청난 연산능력을 가진 장비와 전력을 요구하기에 개인이 직접 채굴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에 가깝습니다. 


따라서 안정적인 수익과 비트코인을 평생 채굴할 수 있는 해외 클라우드 마이닝 서비스(해싱24,해시플레어)를 추천합니다.



#해시플레어(Hashflare)#


2017/07/21 - 쉽게 비트코인을 채굴해보자 - 해시플레어(hashflare)




#해싱24(Hashing24)#


2017/06/21 - 블록체인 비트퓨리 기술을 사용 비트코인을 채굴 - 해싱24(Hashing24)




블로그 이미지

aloomberg

비즈니스 IT 테크놀로지 금융 분야의 유익한 정보를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