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최대 가상화폐 거래소 코인베이스(Coinbase)는 영국,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등 유럽 주요국가에 암호화폐 온라인 기프트카드 서비스(e-gift card)를 시작합니다.


25일 블룸버그 보도에 따르면 코인베이스는 영국 런던의 핀테크 스타트업 위기프트(WeGift)와 협력해 암호화폐를 적립하고 사용할 수 있는 기프트 카드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해당 기프트카드는 나이키, 우버, 아마존, 테스코, 티켓마스터 등 120개 이상의 가맹점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3개월 내 32개국으로 서비스를 확장할 계획입니다.


결제 가능한 암호화폐는 비트코인, 비트코인캐시, 라이트코인, 이더리움, 이더리움 클래식으로 제한되어지며 코인베이스 고객은 보관 중인 암호화폐로 카드를 구매할 경우 인출 수수료를 내지 않아도 됩니다.


(Photo: WeGift)


코인베이스의 CEO 지샨 페로즈(Zeeshan Feroz)는 "e기프트카드가 출시됨으로써 고객들은 새로운 암호화폐 활용방안을 가지게 됐다"라며, "비트코인 환전을 포함해 고객들에게 유연성과 편리성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한편 코인베이스는 이번 기프트카드 서비스에 앞서 영국 금융감독청(FCA)에서 전자화폐 라이선스(e-money license)를 취득했습니다.


또한  지난 6월 세계 최대 암호화폐 시장인 일본 진출 계획을 발표하고, 대형 투자자를 겨냥한 인덱스 펀드 신제품을 공식 출시하는 등 선도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크립토마이닝팜 비트코인 출금내역인증 

-6월 수익 천만원-



※비트코인 채굴 크립토마이닝팜

크립토마이닝팜 바로가기




cryptominingfarm.io


블로그 이미지

aloomberg

비즈니스 IT 테크놀로지 금융 분야의 유익한 정보를 공유